에셋번들 다운로드(안드로이드에) 성공
에셋번들 때문에 얼마나 헤멘건지 ㄷㄷㄷ;어쨋든 몇일간의 고생 끝에 바이너리화한 테이블데이터를 안드로이드에!!(PC에서는 진작에 성공했었습니다 ..ㅠ.ㅠ) 다운로드하는 것을 성공했습니다.
PlayerPrefs를 관리하기 위한 Manager 작업 그러나 파기
PlayerPrefs를 Tag처럼 처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Manager화 하는 작업을 진행했지만오히려 전체적인 모호성만(ClientData가 Manager_PlayerPrefs에서 할당되는) 증가하더군요 그래서 다 만들어 놓고 파기했습니다 ㄷㄷ;
TableConvert.cs 수정
기존에는 WWW 를 직접 bytes[]로 변환해 사용했는데에셋번들에서을 사용하니 미리 bytes[]를 변환한 데이터를 사용해야 되었으며 이에 관한 코드를 수정했습니다.
다음작업
- TableConvert.cs 변경에 따른 VisualDesign 작업
- 에셋 번들 생성 후 에셋 벤들을 자동으로 서버 다운로드 폴더에 업데이트 되는 코드 작업 혹은 에디터 창에서 메뉴에 에셋번들 파일을 서버에 이동 및 업데이트 하는 버튼 넣기
- 에셋번들 업데이트 테스트 하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