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통신 로딩 이미지 삽입 및 연출
웹 통신시 딜레이가 걸렸을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Animator에서 AnimationClip를 사용해 구현했는데요, Unity Ui와 Animator의 연동은 상당한 퀄리티의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서버 연동 부분 관리 클래스 이식 및 수정
NGUI를 걷어내고 Unity Ui를 이식하면서 전체적으로 클래스를 훑어 봤는데요, 하하하 다시 짜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원래 코딩이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하하하매니저 클래스 그룹 대규모 수정
시스템 관리 부분을 완전히 들어 엎었습니다.과거에는 Ui에 시스템과 연출부분이 같이 있었는데, 이제는 Manager에서 씬을 관리하고 해당 씬은 이 Manager를 기반으로 컨트롤 되도록 변경했습니다.
즉 씬 전환시에는 최소한의 오브젝트(UI, 매니저)의 변경만으로 전체 씬을 관리하도록 한 것이죠
쉽지 않은 작업이었지만 해놓으니 뿌듯하네요 ㅎㅎ
다음작업
- 로그인 UI,
- 약관 동의 UI(대규모 Text처리),
- 회원가입 UI
- 디버그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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