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8일 일요일

웹 통신 로딩 이미지 삽입, 서버 연동 부분 관리 클래스 이식 및 수정, 매니저 클래스 그룹 대규모 수정

웹 통신 로딩 이미지 삽입 및 연출

웹 통신시 딜레이가 걸렸을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Animator에서 AnimationClip를 사용해 구현했는데요, Unity Ui와 Animator의 연동은 상당한 퀄리티의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서버 연동 부분 관리 클래스 이식 및 수정

NGUI를 걷어내고 Unity Ui를 이식하면서 전체적으로 클래스를 훑어 봤는데요, 하하하 다시 짜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원래 코딩이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하하하

매니저 클래스 그룹 대규모 수정

시스템 관리 부분을 완전히 들어 엎었습니다.
과거에는 Ui에 시스템과 연출부분이 같이 있었는데, 이제는 Manager에서 씬을 관리하고 해당 씬은 이 Manager를 기반으로 컨트롤 되도록 변경했습니다.

즉 씬 전환시에는 최소한의 오브젝트(UI, 매니저)의 변경만으로 전체 씬을 관리하도록 한 것이죠

쉽지 않은 작업이었지만 해놓으니 뿌듯하네요 ㅎㅎ

다음작업


  • 로그인 UI,
  • 약관 동의 UI(대규모 Text처리),
  • 회원가입 UI
  • 디버그 관리 시스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