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WriteAllBytes(filePath, m_WWW.bytes);
로 리소스 폴더의 바이너리 파일을 수정한 다음
m_Textasset = Resources.Load("ClientDB") as TextAsset;
로 다시 읽었는데요
계속 기존의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들이더군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AssetDatabase.Refresh
로 리소스를 다시 읽어야 한다더군요
그런데 AssetDatabase의 네임스페이스가
Namespace: UnityEditor
로 되어 있습니다.;;
즉 에디터 상에서만 된다는 것인데요
한참 헤메다가
stream = new MemoryStream(lWWW.bytes);
코드로 해결했습니다.
www.bytres로 바로 MemoryStream에 올리면 되더군요 .ㅠ.ㅠ
전체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MemoryStream stream;
if (lWWW != null)
{
stream = new MemoryStream(lWWW.bytes);
}
else
{
if (!(Table.Data_ConquerorLevel == null)) return;
m_Textasset = Resources.Load("ClientDB") as TextAsset;
stream = new MemoryStream(m_Textasset.bytes);
}
m_TableDataBinary = new BinaryReader(st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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