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1일 수요일

Unity WWW 다운드된 바이너리 파일 읽기

처음에는

File.WriteAllBytes(filePath, m_WWW.bytes);

로 리소스 폴더의 바이너리 파일을 수정한 다음

m_Textasset = Resources.Load("ClientDB") as TextAsset;

로 다시 읽었는데요

계속 기존의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들이더군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AssetDatabase.Refresh


로 리소스를 다시 읽어야 한다더군요


그런데 AssetDatabase의 네임스페이스가

Namespace: UnityEditor

로 되어 있습니다.;;

즉 에디터 상에서만 된다는 것인데요

한참 헤메다가

stream = new MemoryStream(lWWW.bytes);

코드로 해결했습니다.

www.bytres로 바로 MemoryStream에 올리면 되더군요 .ㅠ.ㅠ

전체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MemoryStream stream;

        if (lWWW != null)
        {
            stream = new MemoryStream(lWWW.bytes);
        }
        else
        {
            if (!(Table.Data_ConquerorLevel == null)) return;

            m_Textasset = Resources.Load("ClientDB") as TextAsset;
            stream = new MemoryStream(m_Textasset.bytes);
        }

       m_TableDataBinary = new BinaryReader(st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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